Featured Posts

New sunblock lets vitamin D through

January 7, 2017

 

 

아주 햇빛이 좋은 날은 우리의 기분을 북돋아 주고, 우리 몸의 비타민D 수치를 높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러나 자외선으로 인해 발생하는 피부암 경고로 인해 우리는 햇빛을 가려야 합니다.

 

햇빛의 해로운 자외선으로부터 우리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이 되는 자외선 차단제는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비타민D를 생성할 수 있는 자외선 또한 차단할 수 있습니다.

 

호주에서 획기적인 자외선 차단제 기술을 통해 그 해답을 찾았습니다.

 

뉴질랜드 성인 약 20명 중 1명은 비타민D 결핍입니다. 충분한 양을 섭취하지 않는 성인은 뼈가 약해지고 골절 위험이 높을 수 있습니다.

 

엠마 도우는 작년에 비타민D 결핍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내 건강이 약간의 저하되는 효과가 있어서 비타민D 수치를 높이는 것이 중요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몸은 피부가 햇빛에 노출되었을 때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D의 90%를 생성합니다. 그러나 흑색종의 위험 때문에 햇빛에 노출하는 것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문제가 매트 콜렛으로 하여금 새로운 자외선 차단제를 만들게 하였습니다.

 

그의 Solar D 제품은 햇빛으로 인한 화상을 방지하지만 UVB 광선을 투과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UVB는 피부가 붉게 하고 화상의 주요 원인입니다. 뿐만 아니라 피부의 표피층을 손상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가 고안한 것은 당신이 햇빛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점, 반면에 신체에 필요한 비타민D를 생성하는 햇빛의 일부를 흡수하고 있는 점, 이 두 가지를 생각했습니다.” 라고 매트 콜렛은 말합니다.

 

이 제품은 이미 엠마와 같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저는 최근에 혈액 검사를 받았는데, 비타민D 수치가 이미 올라갔기 때문에 저는 이 제품이 상당한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그녀가 말합니다.

 

세계 최조의 기술은 이미 뉴질랜드에서 사용하고 있고, 중국과 미국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Newshub.

 

http://www.newshub.co.nz/home/health/2017/01/new-sunblock-lets-vitamin-d-through.html

 

 

 

Please reload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