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 Posts

JAYS, 첫 플래그쉼 이어폰 ‘q-JAYS’ 출시

September 23, 2015

이어폰 브랜드 JAYS가 플래그쉽 이어폰 q-JAYS를 국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JAYS 관계자는 “q-JAYS는 현재까지 출시된 JAYS 시리즈(a-JAYS 시리즈, t-JAYS 시리즈, v-JAYS 시리즈) 중 가장 정교한 제품으로 ‘소리 그 이상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높은 성능과 디자인으로 설계했다”고 한다.

 

이번에 런칭한 q-JAYS는 듀얼 BA 이어폰으로 색다른 오디오 피델리티와 유저빌러티를 경험할 수 있다.q-JAYS는 현재까지 출시된 q-JAYS는 현재까지 출시된 JAYS 시리즈(a-JAYS 시리즈, t-JAYS 시리즈, v-JAYS 시리즈) 중 가장 정교한 제품이다. 모든 소재는 음향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재질과 구조로 만들어 졌다고 한다.

 

MIM(Metal Injection Molding) 공법으로 제작된 스테인리스 스틸 하우징은 공진을 분산하고, 이어폰의 한계를 뛰어넘는 실감나는 소리의 공간감을 구현했다. 뿐만 아니라 스크래치로부터 완벽한 표면 보호를 위해 PVD(표면증착코팅) 표면처리를 통해 JAYS만의 감성적인 블랙을 표현하여 뛰어난 내구성과 함께 사용자 중심의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크로스 오버필터, 풍부한 우퍼 드라이버와 트위터 드라이버는 중음 대비 저음과 고음이 균형을 잘 맞으며, 고음의 투명함과 저음의 단단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정밀하고 진보된 최소형 BA 드라이버 시스템을 구현했다. 뿐만 아니라 특별히 설계된 노이즈 필터가 미세한 음의 변화까지도 정교하게 전달하며, 고음에서도 맑고 투명한 사운드를, 저음에서는 밀도감 있는 사운드를 구현했다. q-JAYS에 적용된 세상에서 가장 작은 SSMCX 커넥터는 금으로 코팅하여 전도율과 내구성이 제고하였으며, 나선형으로 설계되어 탈착이 용이하고, 결합 시 쉽게 빠지지 않는다.

 

그리고 케이블은 케블라 소재로 감싸고, 부드럽고 유연한 TPE로 코팅하여 장기간 사용하거나 외부 충격에 탁원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고, 다운이어(Down-Ear), 오버이어(Over-Ear) 2가지 방식으로 착용 가능한 q-JAYS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자가 활동 시 발생하는 터치 노이지를 최소화했다. 스마트폰으로 항상 음악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iOS, 윈도우,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에서 컨트롤러와 마이크를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케이블을 별도 판매한다.

q-JAYS의 가격은 48만 9천원이다.

 

원본기사 / http://www.betanews.net/article/620296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2015-09-23 10:36:07

 

 

 

 

 

Please reload

Follow Us